올해의 마지막 12월에 늘푸른도서관은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며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신나는 가족 애니메이션 5편을 선정해‘시네마 천국’을 운영한다.
▴3일에는 가족 모두가 휴가를 떠난 집에 혼자남은 꼬마 캐빈이 악당들에게서 집을 지키는 기발한 이야기 ‘나홀로 집에 1’을 상영하며, ▴10일에는 눈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어느 소년의 집에 나타난 북극행 특급열차를 타고 기나긴 여행길을 떠나는 ‘폴라 익스프레스’를 상영한다.
▴17일에는 세계 최고 악당이 되고자 하는 ‘그루’가 최신식 장비를 얻기위해 어쩔 수 없이 고아 소녀 세자매를 키우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‘슈퍼배드’를, ▴24일에는 몬스터 호텔 주인 ‘드락’의 딸 ‘마비스’와 철부지 아빠 ‘조니’사이에서 태어난 손자 ‘데니스’를 진정한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한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 ‘몬스터 호텔 2’를 상영한다.
▴마지막으로 31일,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을 알려주는 ‘아더 크리스마스’를 상영한다.
늘푸른도서관 시네마 천국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에 도서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무료로 상영하며, 기타 자세한 사항은 늘푸른도서관(063.454-5982)으로 문의하면 된다.